[순창]재단법인 발효미생물산업진흥원(대표이사 황숙주) 순창 발효커피 판매액 300만원 기부
[순창]재단법인 발효미생물산업진흥원(대표이사 황숙주) 순창 발효커피 판매액 300만원 기부
  • 박경자 기자
  • 승인 2020.02.18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 발효커피의 부드러운 향과 맛처럼 우리 사회가 따뜻해 지길 !!!!!!
기부문화 정착에 밀알이 되어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힘이라도 되길 !!!!!!

 [한국농수산TV 박경자 기자]재단법인 발효미생물산업진흥원(대표이사 황숙주)은 순창 발효커피 판매액 일부인 300만원을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였다.

진흥원(원장 정도연)순창 발효커피의 부드러운 향과 맛처럼 우리 사회가 따뜻해졌으면 하는 바람과 함께 기부문화 정착에 밀알이 되어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힘이라도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작년부터 시작한 순창 발효커피 판매액에 따른 기부금은 발효커피 사업의 확장에 따른 매출 증가로 매년 그 규모가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진흥원은 순창군을 대표하는 발표식품 전문 브랜드인 리던(REDONE)이라는 브랜드로 2016년부터 순창 발효커피의 생산과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201765백만원, 20181, 201917천만원의 판매액 성장세를 이뤄내고 있으며 올해는 신제품 개발과 커피생산동 가동 및 대형 납품처 발굴을 통해 3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는 등 순창군의 대표 특산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앞으로 순창 발효커피의 변신과 순창 대표 특산품으로 우뚝서기를 희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