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설 선물, 고창 농특산품 꾸러미 선물세트로 설날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고창군] 설 선물, 고창 농특산품 꾸러미 선물세트로 설날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1.01.14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 꾸러미 선물세트 3종 인기예감, 18일부터 판매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 전북 고창군이 민족대명절인 설을 맞아 다양한 고창 농특산품 제품으로 구성된 꾸러미 선물세트를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14일 고창군에 따르면 지역 농특산품 9개 업체 제품으로 구성된 설 명절 선물세트를 이번주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18일부터 본격 판매한다.

설명절 꾸러미세트는 한반도 세트(3만원/삼색보리, 검정볶음땅콩, 생들기름) 첫수도 세트(5만원/토굴고추장, 명인간장, 요리죽염, 복분자발사믹식초, 통흑후추그라인더) 높을고창 쌀(5만원/10) 3종이다.

군민, 재외군민, 공공기관 등 누구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고창황토배기유통(564-2009, 택배비 무료)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특히 높을고창쌀은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최고품질인 수광벼 품종으로 생산한 프리미엄 쌀로 고향의 밥맛을 전하는데 인기를 끌 전망이다. 군은 향후 명절 꾸러미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제작해 고창 농특산품 판매를 확대해 지역 생산 농가들과 가공업체들의 소득증대를 기대하고 있다.

유기상 고창군수는 고창 농특산품 선물세트가 농촌과 도시, 생산자와 소비자가 상생하고, 고향의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푸짐한 선물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