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설 선물 고국배송, 그리운 마음까지 전하세요”
[해남군] “설 선물 고국배송, 그리운 마음까지 전하세요”
  • 박경자 기자
  • 승인 2021.01.29 0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남미소, 미주 한인쇼핑몰 핫딜 통해 고국배송 특별행사

[한국농수산TV 박경자 기자] 해남군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www.hnmiso.com)는 미주 지역 한인들이 국내로 설 선물을 전달할 수 있도록 고국배송 특별행사를 갖는다.

이번 특별전은 코로나로 인해 고국 방문이 어려운 해외 거주 한인 동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고향의 정을 담은 해남산 농수특산물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미주 한인사회에서 가장 규모가 큰 인터넷 쇼핑몰인 미주중앙일보 핫딜(hotdeal.koreadaily.com) 을 통해 28일까지 주문을 받아 설 전 배송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를 위해 해남미소는 전담 인력을 배치, 해외에서 주문한 설 선물이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되도록 상품의 품질, 포장상태, 택배 등 꼼꼼히 챙겨 소홀함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설 특별전에는 농수특산물 명품 꾸러미 선물세트 1, 2, 3호 외 한우세트, 무항생 돼지고기, 참기름들기름, 송화고버섯, 도라지정과, 자색양파즙, 흑염소진액, 김 선물세트 등 20여개 해남의 우수 농수특산물을 최고 20% 할인해 선보이고 있다.

해남군은 앞으로도 해외 농수산물 교류 확대를 통해 가정의 달, 생일, 기념일, 세시풍속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행사를 개최해 농수특산물 판로를 넓히고, 해외 이미지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

한편 해남미소에서는 설을 앞두고 우수 농수특산물 특별 할인 및 경품 이벤트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 25일까지 품목당 최고 30%까지 할인 판매를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해남에서 생산된 명품 농수특산물로 구성한 총 100여개 명절 선물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