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탱글 탱글 바지락, 입맛!!!!고창군, 2021 K-글로컬 캠핑 페스티벌 참가..“대한민국 바지락의 고향”
[고창군] 탱글 탱글 바지락, 입맛!!!!고창군, 2021 K-글로컬 캠핑 페스티벌 참가..“대한민국 바지락의 고향”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1.07.0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생산량 50% 고창산,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 고창군이 2일 군산 청암산오토캠핑장에서 ‘2021 K-글로컬 캠핑 페스티벌에 참가해 미식도식 고창을 알렸다.

한국의 다양한 맛과 멋을 주제로 열린 ‘K-글로컬 캠핑 페스티벌은 전북도를 비롯한 도내 11개 시·군과 외국인 인플루언서(영향력있는 인사) 등이 참여했고, 지역별 특화 음식 경연대회와 영상 콘테스트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고창군은 특산물 바지락을 활용해 바지락죽바지락 초무침 한상차림을 선보였다. 참여자들은 살이 꽉 차 있고 맛이 일품인 바지락에 큰 관심을 보였다.

특히 군은 20여 개 각기 다른 국가에서 온 외국인 인플루언서 70명에게 프리미엄 친환경 쌀 높을고창 쌀과 고창수박, 복분자 등 농특산품을 소개하며, 아름답고 청정한 관광 자원과 캠핑의 메카 고창을 적극 홍보했다.

고창군청 나철주 문화유산관광과장은 먹거리, 즐길거리, 볼거리가 풍부한 고창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고품질 농특산품과 함께 고창의 문화관광자원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