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순천만정원박람회, 아이스크림·주스 무료 나눔 이벤트로 무더위 식혀
[순천시] 순천만정원박람회, 아이스크림·주스 무료 나눔 이벤트로 무더위 식혀
  • 김창옥 기자
  • 승인 2023.07.3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30일 오천 워터 아일랜드서 이벤트, 빙그레 후원 아이스크림 등 관람객 제공

 

[한국농수산TV 김창옥 기자]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이사장 노관규, 순천시장)29, 30일 양일간 오천그린광장에 위치한 워터 아일랜드에서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이날 제공한 아이스크림과 주스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공식공급권자인 빙그레에서 후원한 것으로, 새롭게 출시된 따옴 아이스크림 16,000개와 유기농 따옴 주스 8,000개가 준비됐다.

 

조직위는 그동안 잦은 비 소식으로 휴일을 즐기지 못한 아이들과 관람객을 위해 여름 맞이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 오천 워터 아일랜드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는 시민들과 관람객들이 많아지면서 이번 이벤트도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무료 나눔 이벤트에 아이들은 친구들과 집 가까이에서 물놀이도 즐기고 아이스크림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이런 이벤트가 많았으면 좋겠다라며 한껏 들뜬 모습이 비춰졌다.

 

한편 조직위원회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에서 즐기는 개울길, 영하 18도의 얼음동굴과 같은 이색적인 테마 정원을 비롯해 실내외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문화행사로 정말이지 원더풀한 여름정원을 선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