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광양시, 어르신 무더위 날리기 영양 듬뿍 재미 듬뿍 ‘모두愛밥차’ 3차 운영
[광양시] 광양시, 어르신 무더위 날리기 영양 듬뿍 재미 듬뿍 ‘모두愛밥차’ 3차 운영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3.07.31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월면 장재마을 어르신 및 주민 70여 명 대상 공연, 이․미용 프로그램 및 급식 지원 -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 전라남도 광양시(광양시자원봉사센터)와 중마노인복지관은 지난 29일 진월면 장재마을회관에서 모두밥차’ 3차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모두밥차는 진월면 장재마을 어르신과 주민 70여 명을 대상으로 무더위를 날려버릴 영양 가득 삼계탕 급식을 지원하고 어르신 맞춤형 공연과 건강 체조, ·미용 프로그램 운영으로 재미를 더했다.

급식과 프로그램 운영은 광양시를 위해 꾸준히 사랑 나눔을 실천해 온 7개 봉사단체의 재능기부로 이뤄졌다.

참여 자원봉사 단체는 광양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광양시청 작은 봉사회 포스코 네일아트 봉사단 새마을교통봉사대 포스코 전통놀이 봉사단 우뢰징검다리 동사모 등이다.

특히 광양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에서 아이스크림, 매실 음료, 생수를 지원했고, 봉사자들은 식전 간식(붕어빵, 팝콘, 와플)을 폭염 속에서도 실시간으로 만들어 제공했다. 또한 식후에는 쿠키 및 뻥튀기 등의 간식을 후원하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아침 일찍부터 어르신들을 위해 급식을 준비하고 항상 이웃을 위해 나눔의 손길로 감동을 전해주는 봉사자분들에게 박수와 감사드린다면서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