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제55회 장수군민 체육대회 ‘성료’ 장수읍 종합 우승
[장수군] 제55회 장수군민 체육대회 ‘성료’ 장수읍 종합 우승
  • 이호은 기자
  • 승인 2023.10.19 0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TV 이호은 기자] 전라북도 장수군(군수 최훈식)은 17일 장수종합경기장 일원에서 열린 제55회 장수군민 체육대회에서 장수읍이 종합 우승을 차지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날 장수군민 체육대회는 입장식 및 개회식을 시작으로 축구, 족구, 400m계주, 고리걸기, 씨름, 배구 등 총 8종목의 경기가 진행됐다.

관내 7개 읍·면 각 경기 종목 대표선수들과 군민들은 이번 대회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며 서로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체육대회 종합점수는 결과 장수읍이 종합 1, 번암면 2, 계남면이 3위를 차지했다.

또한 장려상은 천천면, 장계면, 계북면, 산서면에 돌아갔으며, 클린상은 계북면이, 질서상은 번암면, 화합상은 산서면이 수상했다.

장수읍은 족구, 축구, 게이트볼, 마라톤 경기에서 1위를 기록하며 종합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김기완 장수읍장은 장수읍민이 모두 하나 돼 열심히 노력한 결과라 더욱 뜻깊다, “앞으로도 읍민들과 함께 장수읍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훈식 군수는 군민들이 서로 하나됨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경기를 통해 보여주신 열정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행복 장수건설에도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