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부안군 최초 착한가게 100호점 돌파! 나눔으로 함께 하는곳, 따뜻한 변산면
[부안군] 부안군 최초 착한가게 100호점 돌파! 나눔으로 함께 하는곳, 따뜻한 변산면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3.11.27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면(면장 허진상)이 부안군 최초로 착한가게 100호점을 달성하며 부안군 소상공인 나눔 1등 도시로 우뚝 섰다.

지난 24일 슬로푸드유유 한상차림 (대표 유종구)의 가입으로 부안군 내 읍면 단위로는 변산면에서 최초로 착한가게 100호점이 탄생됐다.

100호점으로 선정된 슬포푸드유유 한상차림유종구 대표는 조금이나마 주변의 이웃을 도우고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이웃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착한가게는 지난 20227월 허진상 면장이 변산면장으로 부임하면서, 변산면 내 복지사각지대 제로화를 공헌하며 지역 소상공인과, 주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손을 잡고 역점적으로 추진하면서 불씨를 지폈고, 불과 부임 1년여 만에 12호점에서 100호점까지 단기간에 88호점을 달성, 이로써 우리 이웃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살아갈 수 있는 소중한 밑거름을 만들게 됐다.

허진상 면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업종에서 나눔에 동참해 주신 덕분에 부안군 최초 100호점을 달성하게 되니 변산면이 기부로 하나가 되는 것 같다.” “100호점을 계기로 지역사회의 기부 문화에 활기를 불어넣고, 나눔의 기쁨을 곳곳에 전파할 수 있는 기회로 만들어 가자.”고 소회를 밝히며 온정을 모아주신 소상공인 대표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