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진안군,,,2023 진안군장애인체육상 시상식 열려
[진안군] 진안군,,,2023 진안군장애인체육상 시상식 열려
  • 박은영 기자
  • 승인 2023.12.2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TV 박은영 기자] 전라북도 진안군장애인체육회(회장 전춘성)는 지난 21일 월랑정에서 진안군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들에게 우수선수상 및 감사패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시상식에는 전춘성 장애인체육회장, 손동규 의원을 비롯한 80여명의 체육인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우수선수상 수상자는 ▲전민재(육상) ▲유우진(수영) ▲한영환, 임완동, 김정순(파크골프) 5명의 선수가 수상했으며, 우수단체상은 ▲보치아(손정빈, 윤인순, 한순자)단체가 수상했다. 또한 감사패는 유태옥(진안군장애인사격연맹)씨가 수상했다.

진안군 간판선수인 전민재는 항저우아시안게임에서 은메달 2, 전국장애인체전에서 금메달 3개를 차지하며 3관왕의 주인공이 됐고, 전북장애인도민체전에서 수영 유우진은 남자 평영 50m에서 1, 파크골프 한영환, 임완동, 김정순 선수는 남자·여자 개인전에서 각각 1위를 하는 등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이러한 선수들의 활약을 바탕으로 제17회 전북장애인도민체전에서 진안군장애인선수단은 역대 최고 성적인 종합 10위를 차지하며 맹활약을 펼쳤다.

전춘성 장애인체육회장은 17회 전북장애인도민체전에서 역대 최고 성적인 10위를 차지하는 등 크고 작은 대회에서 성과를 거뒀으며 진안군 장애인체육발전과 활성화에 획기적인 한 해였다. 내년에도 장애인 체육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